[카드뉴스] 기독교인이 투표하기 전 꼭 알아야 할 3가지 "후보자가 기독교인인 것보다 중요한 것은?"



반응형


기독교인이 투표하기 전 꼭 알아야 할 것 3가지

"후보자가 기독교인인 것보다 중요한 것은?"


4.13 총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기독교인들은 대한민국의 국민이자, 하나님 나라의 백성으로서 어떻게 총선에 참여해야 할까요? 기독교적 가치에 입각하여 자신의 생각과 판단을 항상 비판적으로 점검하고, 정치적 판단을 개인 각자가 해야 하겠습니다. 이를 돕기 위해 (사)한국기독교언론포럼이 <4.13 총선에 임하는 기독교인의 자세>를 제안하고 문화선교연구원이 배포합니다. 특히 이번 총선의 경우 정책이 실종된 선거로 평가받고 있는데 출마 후보와 정당의 정책을 신중하게 검토해야 하겠습니다. 

이에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카드뉴스 형식의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했습니다. 먼저는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와 같은 SNS에서 보실 수 있는 낱장 이미지, 그리고 카카오톡 공유를 위한 1장짜리 이미지입니다.



한장으로 보기 ('카카오톡' 공유용)

공감하신다면, 다운로드 받아서 주변에 알려주세요.^^








낱장으로 보기









문화선교연구원의 소식 받기

* 페이스북 www.facebook.com/cricum << 클릭 후 페이지 '좋아요'를,

* 카카오스토리 story.kakao.com/ch/cricum << 클릭 후 '소식 받기'를 누르시면 새롭고 유익한 글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기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문화선교연구원

문화선교연구원은 교회의 문화선교를 돕고, 한국 사회문화 동향에 대해 신학적인 평가와 방향을 제시, 기독교 문화 담론을 이루어 이 땅을 향한 하나님 나라의 사역에 신실하게 참여하고자 합니다. 서울국제사랑영화제와 영화관 필름포럼과 함께 합니다.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미지 맵

    웹진/이슈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