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선연에서 드리는 <요셉,어메이징>40%할인티켓 및 문화소외계층 나눔 프로그램



반응형

 

앤드류 로이드 웨버와 팀 라이스가 만든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Korea cast 1st  Performance

‘꿈’을 주제로 하는 뮤지컬로 성경에 나온 요셉의 이야기를 멋진 춤과 노래로 재탄생시킨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요셉’이라는 한 인간의 ‘꿈’과 관련된 주제를 다양하게 보여주는 차별화된 감동을 선사하며 기존의 브로드웨이, 웨스트엔드의 다양한 음악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한 젊은이의 꿈과 가족들의 사랑 이야기가 담긴 작품입니다.


문화선교연구원에서는  <요셉,어메이징>40%할인티켓 및 문화소외계층 나눔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립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티켓을 구매하실 경우 4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하실 수 있으며, 이 티켓의 수익금액의 10%는 문화소외계층들에게 문화나눔으로 기부하게 됩니다. 


성경의 이야기로 만든 좋은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에 큰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티켓 구매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반응형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기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문화선교연구원

문화선교연구원은 교회의 문화선교를 돕고, 한국 사회문화 동향에 대해 신학적인 평가와 방향을 제시, 기독교 문화 담론을 이루어 이 땅을 향한 하나님 나라의 사역에 신실하게 참여하고자 합니다. 서울국제사랑영화제와 영화관 필름포럼과 함께 합니다.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미지 맵

    커뮤니티/NOTICE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