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도심 속 문화성경학교 해설이 있는 영화<천로역정>




이번에는 뭔가 색다르고 특별한 성경학교 프로그램 없을까?


고민 많이 되시지요?

지금 까지 성경 다음으로 많이 읽힌 기독교 고전 <천로역정>이 애니메이션 영화<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로 우리 곁에 찾아왔습니다.

영화는 17세기 영국 작가 존 번연의 소설 <천로역정>을 토대로 희망도, 기쁨도, 자비도 없는 멸망도시의 국경을 넘어서 천국도시를 찾아서 떠나는 크리스천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율법언덕, 세속의 숲, 절망의 성, 허영시장, 죽음의 골짜기 등 진리를 향한 신앙인의 험난한 여정을 스크린으로 옮기면서 볼거리와 의미 모두 잡았습니다.

준비된 팝콘과 콜라와 함께 좋은 영화관 필름포럼에서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를 감상해보아요. 


+보너스


영화후에 진행되는 전문가 해설,

말씀으로 영화나눔을 진행할 수 있는 <무비톡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이번 성경학교는 <천로역정:천국을 찾아서>가 전해주는 신앙인을 향한 은혜와 진리, 구원과 희망의 메세지로 함께해보세요.


시간 13:30~16:00 (상영시간에 따라 시간이 약간 변동될 수 있습니다.)

         2019.06.15~7.20 매주 토요일 중 택1(선착순 90명, 최소 20명 이상 2주 전까지 신청)

장소 신촌 필름포럼

해설+영화관람 1인 15,000원(팝콘, 콜라, 교재 '무비톡가이드'제공)

문의 02-743-2535 / cricumorg@naver.com

* 7월 20일 마감되었습니다.

* 20명 이하 소규모 공동체의 경우, 여러 단체가 함께 모이면 행사를 진행할 수 있으니 연구원으로 연락주세요.


신청하러 가기 



참고. 2018년 도심 속 문화 수련회 더불어 시즌 1. 후기 보기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문화선교연구원

문화선교연구원은 교회의 문화선교를 돕고, 한국 사회문화 동향에 대해 신학적인 평가와 방향을 제시, 기독교 문화 담론을 이루어 이 땅을 향한 하나님 나라의 사역에 신실하게 참여하고자 합니다. 서울국제사랑영화제와 영화관 필름포럼과 함께 합니다.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미지 맵

    기독교 문화콘텐츠/도심 속 문화수련회 신청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