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사랑영화제> 비전선포식 및 쇼케이스(특별전) 안내






<서울국제사랑영화제> 비전선포식 및 쇼케이스(특별전) 안내

<서울기독교영화제>가 국제영화제로 발돋움하며 <서울국제사랑영화제>로 다시 태어납니다. 

일시:

1. 2012년 11월 15일(목) 오후 7시 - 서울국제사랑영화제 비전선포식

2. 16일(금)-20일(화) - 서울국제사랑영화제 쇼케이스(특별전) 상영

장소:

서울국제사랑영화제 전용관 필름포럼 (이대후문)

(서대문구 대신동 85-1 하늬솔빌딩A동 B1)

문의:

Tel: 02-743-2536 / Fax: 02-743-2534

Email : siaff2013@gmail.com

서울국제사랑영화제 사무국 (前 서울기독교영화제)


서울국제사랑영화제 쇼케이스

Seoul International Agape Film Festival SHOWCASE

영화, 사랑을 만나다

<서울기독교영화제>가 <서울국제사랑영화제>로 다시 태어납니다.

9년이라는 시간동안 계속된 <서울기독교영화제>는 복음의 가치를 폭넓게 녹여내온 영화들을 엄선하여 기독교인과 비기독교이라는 경계를 넘어 보다 많은 사람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영화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이제 10회를 맞이하는 역사적인 순간, 서울기독교영화제는 더 큰 도약을 이루려 합니다. <서울기독교영화제>가 <서울국제사랑영화제>라는 이름의 새 옷을 입고 국제 영화제로 발돋움하게 됩니다.

“서울국제사랑영화제”

진부해보이기도 하고 새삼스럽기도 합니다. 그러나 ‘사랑’이라는 단어만큼 소중한 주제가 이 세상에 어디 있을까요. 그분께 기도하고 바라고, 때론 칭얼대기도 할 수 있었던 것은 다름 아닌 아가페의 사랑, 우리의 그 어떤 모습도 무한히 사랑해 주실 수 있는 하나님의 아가페 사랑이 아니었을까요.

이제 그 ‘사랑’을 가지고 다시 세상으로 나아갑니다. 하나님이 주신 사랑의 기쁨, 우리 안에 숨 쉬며 살아있는 우리 모두의 사랑의 이야기들을 가지고 다시 세상으로 나아갑니다.

<서울국제사랑영화제>는 치열하게 소통하며 사랑을 이야기하겠습니다. 섹스와 폭력, 온갖 자극으로 상품화된 미디어의 생태계에, 그래도 함께 나누고 고민하며 꿈꿀 수 있는 영상의 축제가 되겠습니다. 저희의 이 소망과 비전에 함께 동참해주세요. <서울국제사랑영화제>가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일시

2012년 11월 15일(목) - 20일(화)

장소

필름포럼

문의

Tel: 02-743-2536 / Fax: 02-743-2534

Email : siaff2013@gmail.com

상영작품

비전선포식 상영작: 철가방 우수씨

특별상영작: <터치>, <리틀 제이콥>, <심플 라이프>, <철가방 우수씨>, <범죄소년>,

<비웨어오브 크리스천>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기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문화선교연구원

문화선교연구원은 교회의 문화선교를 돕고, 한국 사회문화 동향에 대해 신학적인 평가와 방향을 제시, 기독교 문화 담론을 이루어 이 땅을 향한 하나님 나라의 사역에 신실하게 참여하고자 합니다. 서울국제사랑영화제와 영화관 필름포럼과 함께 합니다.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미지 맵

    문화플랫폼/서울국제사랑영화제 다른 글

    댓글 1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