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영화 <랄랄라>(2006)



반응형


랄랄라, 홀라당거북이, 엄지손가락

장 르         에니메이션

상영시간      30분

관람가 전체 이용가

공동주관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교육자원부, 문화선교연구원, 소망교회


랄랄라 시놉시스

땅 속에 있어 잘 만날 순 없지만 두더지 아저씨는 언제나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숲속 친구들을 위해 열심히 일해요. 이제 며칠 후면 두더지 아저씨의 생일이에요. 숲속 친구들은 고마운 두더지 아저씨를 위해 근사한 생일 선물을 준비하기로 했어요. 숲속 친구들은 두더지 아저씨가 기뻐할 선물보다는 제 생각에 근사한 선물을 준비했어요. 하지만 자기보다는 다른 친구들을 먼저 생각하는 까마귀는 조금 다른 생각을 했어요. 까마귀가 두더지 아저씨를 위해 준비한 선물은 무엇일까요? 과연 두더지 아저씨는 까마귀의 선물을 기쁘게 받아주실까요?


엄지손가락 시놉시스

뚱뚱한 소녀 희라, 사람들은 희라의 예쁜마움은 보지 않고 뚱뚱한 겉모습만 본다. 기분 좋게 심부름 길에 나선 희라를 향해 손라락처럼 길쭉하고 늘씬한 사람들이 희라를 향해 제 자랑을 늘어놓기 시작한다. 희라는 자신이 짧고 뚱뚱한 엄지손라락처럼 느껴진다.


홀라당 거북이 시놉시스

"거북이는 절대 뒤집어지면 안돼!" 누구나 거북이를 향해 이렇게 말한다. 그래서 거북이들이 땅만 보고 걷는다. 어느 날, 텔레비전 안에 있는 하늘이 아니라 진짜 하늘이 궁금한 거북이 한 마리가 하늘을 보려고 고개를 빼고 걷다가 홀라당 뒤집히고 만다. 겁에 질린 거북이, 바들바들 떤다. 그러나 얼마 후 거북이의 눈 속으로 서서히 진짜 하늘이 들어온다. 홀라당 뒤집힌 거북이는 친구들과 함께 하늘을 헤엄치고, 바다를 날아다니기 시작하는데....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총회교육자원부에서는 어린이용 교육에니메이션《랄랄라, 엄지손가락, 홀라당 거북이》를 DVD로 제작하여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통합) 교육자원부를 통해 전국교회에 보급하고 있습니다. 구입을 원하시는 교회나 개인은 아래의 계좌로 해당 금액(DVD 가격+우편발송비)을 입금하신 후 전화로 알려주시면 즉시 우편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 구입문의 : 02-741-3474

○ 입급처 : 신한은행(325-01-201594 예장총회)

○ 가격: 1만 5천원 (택배비 포함)

반응형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기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문화선교연구원

문화선교연구원은 교회의 문화선교를 돕고, 한국 사회문화 동향에 대해 신학적인 평가와 방향을 제시, 기독교 문화 담론을 이루어 이 땅을 향한 하나님 나라의 사역에 신실하게 참여하고자 합니다. 서울국제사랑영화제와 영화관 필름포럼과 함께 합니다.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미지 맵

    문화플랫폼/영상: 교육영화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