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선연X필름포럼] 영화 <기생충> 씨네토크



반응형

**2월 25일(화)에 예정되어 있던 영화 <기생충> 씨네토크는
'코로나19'로 인해서 취소 되었습니다. 관심 가져주신 분들
양해 부탁드리며,
다음 기회에 찾아뵙겠습니다.

짜장라면이 유독 땡기는 요즘이지요. 작년에 개봉한 영화 <기생충>이 제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을 수상하면서 다시금 영화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문화선교연구원과 필름포럼은 "<기생충>, 한국사회와 교회에 말하다"라는 주제로 2월 25일(화) 저녁 7시 필름포럼에서 영화 <기생충> 씨네토크를 개최합니다.

전 세계 영화인들이 공감한 영화 <기생충>이 한국교회와 한국사회에 전해주는 메시지가 있다면 무엇일까요? 미쟝센이나 메타포 같은 영화적 장치들, 봉준호 감독의 세계관, 영화가 전해주는 메시지의 함의 등 영화에 대한 내용 뿐 아니라 사회학적, 신학적 관점에서 한국사회와 교회와 관련된 다양한 논의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아카데미 시상식 당시 미국에 있었던 두 패널이 전해주는 현지 분위기도 흥미로운 내용이 될 것입니다.

🎬 2월 25일(화) 늦은 7시 신촌 필름포럼 1관
- 7:00 영화 관람/ 9:20 씨네토크
🎬 예매: http://bit.ly/2nUn9Xd
* 영화를 예매하시면, 씨네토크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패널: 성석환 교수(장신대), 윤성은 영화평론가
🎬 진행: 백광훈 목사(문화선교연구원장)
🎬 문의: 필름포럼 03-363-2537, www.filmforum.kr

 

📣 이벤트도 있어요

1. 참여 방법
19일(수)까지 문화선교연구원 페이스북 메시지(페메)나 인스타그램 dm, 카카오톡으로 성명, 참석인원(1~2명), 연락처를 보내주세요.

2. 20일(목) 두 분(1인 2매씩, 총 4분) 추첨해서 개별연락 드립니다.

반응형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기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문화선교연구원

문화선교연구원은 교회의 문화선교를 돕고, 한국 사회문화 동향에 대해 신학적인 평가와 방향을 제시, 기독교 문화 담론을 이루어 이 땅을 향한 하나님 나라의 사역에 신실하게 참여하고자 합니다. 서울국제사랑영화제와 영화관 필름포럼과 함께 합니다.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미지 맵

    커뮤니티/NOTICE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