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서울국제사랑영화제 200% 즐기기!(초청 이벤트도 있어요)



반응형
교회오빠, 천로역정, 폴란드로 간 아이들 등 기독영화, 포럼 "4차산업혁명 속 기독영화의 과제"까지 풍성한 자리!
문화선교연구원 X 서울국제사랑영화제 뉴스레터
제16회 서울국제사랑영화제 
영화 프로그래머가 선정한 기독영화 상영,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기독교적 논의,
영화 포스터 리디자인 전시, 영화인의 밤 등
도심 한가운데에서 펼쳐지는 봄날의 부활축제
여러분도 함께 하세요!

🤘 영화제 200% 즐기기🤘

#1 개봉 예정작을 누구보다 먼저 관람하세요! 
곧 우리나라에 개봉될, 감동적인 기독영화들을 먼저 만나는 시간!
영화제 시간표 보러가기

#2 영화제가 특별히 준비한 행사에 참여해보세요.
배우, 감독과 영화의 뒷이야기 듣기! 
신학자, 목회자, 전문가와 영화의 깊은 의미 찾기!
원하는 거 다 있어요~! 영화만 예매하면 참여할 수 있어요.

#3 이벤트 참여하기
  1. 참여하고 싶은 행사 <본 인 에빈>, <와일드 로지스>, <하나님과의 인터뷰> 중 하나를 고르세요.
  2. 영화명, 이름, 동반자 수, 연락처를 5/7(화)까지 알려주세요. (문화선교연구원 후원자분들은 신청하실 때 후원 여부를 밝혀주세요. )
  3. 문화선교연구원 페이스북 메시지, 혹은 메일(cricumorg@naver.com)로 신청하시면 완료!

  • 신청하신 분 중 영화당 5분(1인 2매 기준)을 선정해 5/8(수)에 개별적으로 당첨 여부를 안내드립니다.
  • 당첨되신 분들은 해당 시간에 맞춰 필름포럼으로 오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 당첨되지 않으셔도 예매를 통해 영화제 모든 일정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매진 임박한 영화들이 있으므로 서두르세요!

<본 인 에빈> 씨네토크
정치와 종교가 뒤얽혀 복잡한 이란의 정치적 상황을 살펴보면서, 우리나라의 정치와 연관지어 논의해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 무슨 내용이에요?
세계적으로 악명높은 정치범 수용소인 이란의 에빈 감옥에서 출생한 배우 마리엄. 마리엄의 부모는 자신들의 수감생활과 고문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거부하지만, 마리엄은 수십 년의 침묵을 깨고 자신의 출생을 둘러싼 시대적 상황을 추적하며 여행을 시작하는데... 

<와일드 로지스> 씨네토크
육아와 가정을 돌보는데 지쳐 막막하고 누군가를 의존하고 싶은, 척박하고 힘겨운 하루하루, 자신을 잃어가는 것만 같은 삶에 공감된다면, 누군가와 같이 이야기하고 싶어지는 영화 <와일드 로지스>입니다. 
🎬 무슨 내용이에요?
해외에서 일을 하는 남편의 빈자리를 채우느라 고단한 일상에 지친 여성 에바. 오랜만에 남편이 집에 돌아오지만, 에바의 가족들은 서로에게 거리감을 느낀다. 그런데 두 살짜리 아들이 갑자기 실종되는데...

<하나님과의 인터뷰> 씨네토크 "하나님과 인터뷰를 한다면 무엇을 물어보실래요?"
이 영화를 보고 성현 목사(필름포럼 대표)는 "맛있는 라떼 한 잔☕️ 마신 것 같은 영화"라고 했다지요. 바로 16회 서울국제사랑영화제 개막작인 <하나님과의 인터뷰> 이야기입니다.
🎬 무슨 내용이에요?
저널리스트 폴 어셔는 아프가니스탄에서 종군기자로 활약한 후 귀국하지만 전쟁을 취재한 후 자신의 삶이 무너져가고 있음을 발견한다. 폴이 이해할 수 없는 개인적 위기에 시달릴 때, 신이라고 자처하는 사람에게서 인터뷰를 제안 받는다. 이윽고 폴의 삶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문화선교연구원 X 서울국제사랑영화제 씨네포럼도 잊지 마세요!
  1. 한국 선교다큐멘터리 영화 분석과 그 역할
  2. 플랫폼 혁명 시대의 기독영화의 과제: 문화선교의 관점에서
영화제 200% 즐기기 다들 확인 하셨나요?
영화제가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여러분과 함께 즐길 생각하니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그럼, 영화제에서 만나요 '-'/
제16회 서울국제사랑영화제
 함께해요!




반응형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기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문화선교연구원

문화선교연구원은 교회의 문화선교를 돕고, 한국 사회문화 동향에 대해 신학적인 평가와 방향을 제시, 기독교 문화 담론을 이루어 이 땅을 향한 하나님 나라의 사역에 신실하게 참여하고자 합니다. 서울국제사랑영화제와 영화관 필름포럼과 함께 합니다.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미지 맵

    문화플랫폼/서울국제사랑영화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