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포럼] 2018년 상반기 행사 총정리 - 시네마브런치 & 시네마나이트



반응형

 

좋은영화관 필름포럼에서는 매달 필름포럼이 선정한 영화로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시네마 프로그램들이 있어요   영화 한편 속에 담긴 수많은 이야기들을 함께 나누며, 공감하고 더욱 깊어지는 시간!
2018년 상반기에도 다양한 영화들로 여러분을 만났습니다. 어떠한 영화들이 있었는지 같이 알아볼까요?

1. 3월의 행사 : 시네마나이트<장고인멜로디> & 시네마브런치<리틀포레스트>& 시네마토크<러빙빈센트> 

 

2. 5월의 행사 : 시네마나이트<버닝> & 시네마브런치<에델과어니스트> & 시네마토크<리틀포레스트>


3. 6월의 행사 : 시네마브런치<바르다가 사랑한 얼굴들>

많은 분들의 기대와 참여에 힘입어 상반기 시네마 프로그램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하반기에도 더욱 유익하고 좋은 시네마 프로그램으로 찾아갑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다가오는 7월 행사 :  시네마브런치<어느가족> (매진)


필름포럼 행사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http://www.filmforum.co.kr 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기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문화선교연구원

문화선교연구원은 교회의 문화선교를 돕고, 한국 사회문화 동향에 대해 신학적인 평가와 방향을 제시, 기독교 문화 담론을 이루어 이 땅을 향한 하나님 나라의 사역에 신실하게 참여하고자 합니다. 서울국제사랑영화제와 영화관 필름포럼과 함께 합니다.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미지 맵

    문화플랫폼/좋은영화관 필름포럼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