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막달라 마리아> 시사회 초청이벤트



반응형



[초청이벤트: 영화 <막달라 마리아> 씨네토크]


💟 3월 19일(월) 늦은 7시부터 10시까지

💟 좋은영화관 필름포럼에서

💟 김기석 목사(청파교회), 백소영 교수와 함께하는

💟 영화 <막달라 마리아> 시사회 겸 씨네토크에

💟 30분을 초대합니다.

💟 공동주최: 좋은영화관 필름포럼, 문화선교연구원


⭐ 28일 개봉 예정인 영화 <막달라 마리아>는 예수의 공생애와 십자가 죽음, 부활까지, 시간시간마다 함께 했던 막달라 마리아의 시선에서 예수의 이야기, 그녀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영화 상영 후 성서가 다 담고 있지 않은 여백의 이야기들, 마리아 영성과 여성리더십, 한국교회 등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가 1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입니다. 


⭐ 행사 마지막까지 함께하고 싶은 분들 중 30분을 추첨해 씨네토크에 모십니다. 참고로, 이번 행사는 티켓을 구매하실 수 없는 초대이벤트로만 진행됩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1) 페이스북 이벤트 글에 '좋아요'를 누른다.

2) 페이스북 이벤트 글을 전체공개로 공유한다.

3) 3월 15일(목) 오전까지 페이스북 메시지로 성함과 연락처, 신청자 수(동반 1인까지)를 적어 보낸다.

4) 당첨소식을 기다린다.


※ 당첨발표는 3월 16일(금)까지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 글에 댓글로 이벤트참여이유를 남겨주시거나, 문화선교연구원 #페이스북 페이지 #팔로우를 하시면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 영화 줄거리

황량한 어촌에서 구원만을 꿈꾸며 살아가는 ‘막달라 마리아’(루니 마라)는 정혼을 거부했다는 이유만으로 가족들에게조차 외면 당한다. 

그러던 어느 날 마을을 방문한 ‘예수’(호아킨 피닉스)와 그의 제자들로부터 깨달음을 얻게 된 마리아는 예수에게 직접 세례를 받은 뒤 유일한 여성 사도로서 그들의 여정에 동참하게 된다. 

예수의 제자 중 그 누구보다 가까이에서 그와 소통한 ‘막달라 마리아’가 목격한 진정한 구원은 과연 무엇일까?

.

.

⭐보다 특별한 사순절 보내고 싶으신 분들 모두 초대합니다.^^


#여성 #막달라마리아 #예수 #사도 #교회 #기독교 #영화 #김기석 #백소영 #필름포럼 #문화선교연구원 #사순절 #부활절 #제자


반응형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기

게 시 글 공 유 하 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문화선교연구원

문화선교연구원은 교회의 문화선교를 돕고, 한국 사회문화 동향에 대해 신학적인 평가와 방향을 제시, 기독교 문화 담론을 이루어 이 땅을 향한 하나님 나라의 사역에 신실하게 참여하고자 합니다. 서울국제사랑영화제와 영화관 필름포럼과 함께 합니다.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미지 맵

    커뮤니티/NOTICE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